회사소개 Factor Blockchain

Introduction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Factor 블록체인 통합 기술 - Factor

Factor DAPP을 통한 기존 블록체인의 통합 기술 기반 제공

Factor의 블록체인의 메인 블록 통합에 성공 하였으며, Factor 블록체인의 DAPP으로 기존 블록체인을 통합 함을 목적으로 개발했다.
Factor는 MX노드를 탑재 하였으므로 안전성·보안·네트워크 연결성을 높이고 블록체인 통합으로 속도·확장성 등 모든 부분에서 4차 산업혁명의 블록체인 기술을 견인할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이라 할 수 있다.

4차 산업혁명에 적용 가능한 Factor

Factor 블록체인의 블록 내에서 호환 알고리즘이 가능한 블록체인 시스템으로서 블록체인 통합으로 속도, 확장성, 연결성, 보안성 등이 뛰어난 블록체인의 블록내 호환알고리즘 시스템으로 실생활에 적용하여 4차 산업혁명에 꼭 필요한 블록체인에 관한 것으로 Factor 기술팀은 설명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블록체인은 간략히 '분산원장'(分散元帳, distributed ledger) 기술이라고 한다.
즉, 거래내역을 기록한 원장을 다수의 사람들에게 분산하여 저장 · 관리하는 기술이다.

메인블록 통합운영

메인블록에는 26개의 해시가 각각의 역할을 하며 서로 호환되어있고 기존 블록체인과 달리 새로운 해시를 기능추가 할 수 있다.

Factor노드 탑재

해시그래프의 Gossiping 방식의 유사한 Factor 노드 스프레드 연결 방식으로 한다.

Dapp

이더리움/퀀텀/네오 등의 기반으로 개발 시 각각의 암호화화폐 DAPP을 따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Factor Dapp으로 통합 개발 가능하다.

자세히 설명하면 블록체인이란 다수의 온라인 거래 기록을 묶어 하나의 데이터 블록(block)을 구성하고 해시(hash) 값을 이용하여 이전 블록과 이후 블록을 마치 체인(chain)처럼 연결한 뒤 이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P2P 방식으로 전 세계 여러 컴퓨터에 복사하여 분산 저장 · 관리하는 기술이며 데이터의 위변조가 불가능하여 권위 있는 중개 기관이 없더라도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거래와 데이터 처리를 할 수 있다.

 사업소개서 백서

Download

Korean 5.2MB Chinese 4.9MB English 4.2MB

 기업소개서

Download

Korean 1.7MB Chinese 1.5MB English 0.8MB

 사업계획서

Download

Korean 2.2MB

MOU